The Saladmaster Story

샐러드마스터 스토리

건강한 요리, 건강한 삶

샐러드마스터의 목표는 요리를 통해 식습관 및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꿈꾸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정성이 담긴 따뜻하고도 포근한 집밥과 더불어 가족과 함께 보내는 즐거운 식사 시간. 이것은 건강한 삶의 지름길과도 같습니다. 샐러드마스터의 혁신적인 요리 시스템으로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변화를 느껴 보세요.

지난 70여년간 세계적인 성장을 일궈낸 샐러드마스터. 현재 45개국에 딜러망을 보유하며 리갈웨어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가족, 혁신, 신뢰, 커뮤니티, 청렴, 교육, 품질 등 7대 핵심가치를 고수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성공 척도인 매출액 성장률, 해외시장 진출, 업계 1위가 아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지, 지역 사회와 세계에 어떠한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지를 성공의 척도로 삼는 샐러드마스터.

샐러드마스터는 언제나 의미 있는 삶의 변화를 꿈꾸고 있습니다.


창립 그리고 신념

샐러드마스터가 걸어온 길

더 나은 삶을 만들기 위한 70년의 역사

1946년 미국 텍사스주 가정집에서 시작한 샐러드마스터. 주방용품 업계 혁신의 아이콘으로 거듭나기까지 샐러드마스터는 매 순간 삶을 변화시켜 왔습니다. 샐러드 커팅머신 하나만 가지고 회사를 설립한 창립자 해리 레몬즈씨는 샐러드마스터로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으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샐러드마스터 머신의 원조 격인 커팅머신은 20세기 미국 가정집 주방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제품으로 자리잡았으며, 3명의 세일즈맨으로 시작한 사업은 불과 1년 만에 100여명의 독립 디스트리뷰터를 갖춘 회사로 고속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전 세계 28,000여명의 공식 독립 딜러와 쿠킹 코치를 두고 있는 샐러드마스터는 직접판매협회(DSA) 회원사로 활동하며 업계 내 최장수 기업 중 하나로 거듭났습니다.